[10-17] 看的懂吗 ??
http://www.yedang.co.kr/_files/4ceb9b4c02000whk.jpeghttp://www.yedang.co.kr/_files/이정현1234567.jpg'아시아 팝 퀸' 이정현이 지난 3일 한.베 수교 15주년 기념 '2007 다이나믹 코리아 시네마 페스티벌'을 개막식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돌아왔다. 영화제 관련 기자회견을 통해 베트남은 한국과 영원한 친구라고 운을 뗀 이정현은 멋진 공연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다.또한 이정현은 중화권을 넘어 베트남에서도 지속적인 인기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서는 같은 아시아인의 공통적인 정서를 꼽았다. 한국 사람들은 빠른템포의 음악을 좋아한다. 중화권, 동남아 역시 그런 것 같다고 밝혔다.
공식 기자회견 후 베트남 현지 언론으로부터 특별 인터뷰가 쇄도한 그녀는 아시아 지역에서의 바쁜 일정 만큼 한국 활동이 잠시 주춤했던 이유를 짐작케 했다. 영화 개막작 시상을 앞두고 이정현은 자신의 대표곡 와, 바꿔등 4곡을 연달아 불렀다.
이정현은 작은 체구지만 힘차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한류스타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했다. 이정현은 무대를 마치고 개막식에 참석한 노브레인과 베트남 인기가수들과 함께 손을 잡고 마지막 곡인 '손에 손잡고'를 부르며 행사일정을 마쳤다.
한국을 대표하는 팝 스타로서 아시아 시장을 뜨겁게 하고 있는 이정현은 이번 영화제 축하무대를 통해 다시 한번 그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베트남내에서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알리는데 크게 공헌한 것으로 평가 되었다. hou:37 都是什么? 迷糊 迷糊 !!!!!!!!!!!!!!!!!!!! s:10 s:10 s:10 是从博客上转来的吗?hou:28 hou:28 s:10 看不懂 好难啊谁给翻译一下啊s:11 全迷糊了
不懂 它认识我 我不认识它hou:37
页:
[1]